▶ 과정 소개서
실제 기업의 성공 사례들을 제시함으로써 이해를 돕고
이후 성공의 지름길 또는 문제의 해결책을 제시, 뿐만 아니라
학습종반부 point up을 통해 핵심을 도출합니다.
▶과정 특장점
창조적 마케팅과 같은 비기술 분야에 트리즈의 접목을 시도함으로써 창조경영의 실천적 방법론과 올바른 지침을 제공
• 내용의 신뢰성과 적합성
• 완전학습(Mastery Learning) 전략모형적용
• 기술분야에서 주로 활용되던 트리즈 이론을 비기술 분야인 마케팅에 적용하여 그 동안 어렵게 느껴졌던 트리즈 이론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략적 방안 제시
• 전문 이론과 실제 적용 사례를 바탕으로 구성하여 학습자에게 간접 경험을 하게 해줌
• Discussion을 통한 성찰학습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