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CS가 병원의 경쟁력이 된다!
의료 종사자를 위한 마음을 치유하는 병원 CS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모든 의료기관의 직원이 고객 응대를 하는 의료 현장에서 의료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과정특장점
의료인이 알아야 할 핵심 의료 서비스 지식 제공
- 의료인은 전문 서비스인은 아니지만 환자, 즉 고객을 응대하는 의료 현장에 있기 때문에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지식이 필요함
- 기존의 기업과 서비스업 위주의 CS 교육에서 벗어나 의료 현장에 맞는 맞춤형 의료 서비스 지식 제공
실제 의료 현장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한 특강
- 실제 의료 현장에서 CS 관련 강의를 다수 진행한 SME가 의료인을 통해 직접 보고, 듣고, 느낀 현장의 목소리를 강의에 적절히 녹여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