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4차 산업혁명의 거대한 변화의 물결이 다가오면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경제를 선도하는데 있어 중장기적 비전이나 전략 수립시 4차 산업혁명을 고려한 선제적 대응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기업 전직원 대상 서비스 전략과 Mind 전반을 다루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 한 서비스 경영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됩니다.
♦과정특장점
4차 산업혁명의 시대, 새로운 융합과 혁신의 CS 화두
-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서비스 4.0의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을 시사성 있게 전달하고자 학습 주제를 과정별로 뉴스 카드 형식으로 구성함으로써 메시지를 전달함
CS기본에 충실한 풍부한 사례 학습
- 현장감을 높여 이론보다는 다양한 기업의 성공 사례, 스토리 중심의 학습으로 학습의 몰입도를 높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