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4차 산업혁명의 거대한 변화의 물결이 다가오면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고 경제를 선도하는데 있어 중장기적 비전이나 전략 수립시 4차 산업혁명을 고려한 선제적 대응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기업 전직원 대상 서비스 전략과 Mind 전반을 다루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 한 서비스 경영의 중요성을 이해하게 됩니다.
♦과정특장점
4차 산업혁명의 시대, 새로운 융합과 혁신의 CS 화두
-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서비스 4.0의 차별화된 서비스의 필요성을 시사성 있게 전달하고자 학습 주제를 과정별로 뉴스 카드 형식으로 구성함으로써 메시지를 전달함
CS 현장개선을 위한 실질적인 프로그램
- 현장감을 높여 이론보다는 CS리더들에게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콘텐츠로 문제의 본질에 근본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실용 프로그램으로 구성함
다양한 CS 사례를 웹툰으로 제시
- 흥미롭게 다가갈 수 있는 웹툰을 통해 문제 상황을 자연스럽게 인지함으로써 상황에 대한 공감과 손쉬운 이해를 도울 수 있다.
- 누구나 알고는 있지만 중요성을 간과하고 실천하지 않는 현장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문제상황들을 웹툰 형태로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