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여러분은 마케팅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계신가요?
우리에게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다양한 마케팅의 핵심적인 이론들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사례와 함께 전략을 제시한다.
과정 특장점
1. 이론에만 그치는 마케팅, 뻔한 설명은 이제 그만!
• 마케팅의 발전 흐름을 통해 마케팅이란 무엇인지, 왜 필요한지 제시
• 전략적 사고 프로세스를 통한 마케팅 기획 프로세스와 이슈사항 인식
• 뻔한 교과서적 사례가 아닌, 현업의 실제 사례를 통한 강의
2. 다양하게 적용 가능한 마케팅 A to Z
• 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 마케팅이 복잡하고 어려운 것이 아니라,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되는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