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업무는 빠르게, 성과는 확실하게!
팬데믹 이후 변화된 환경에서 업무 효율성과 성과창출을 이루기 위한 스마트워크 유형에 대해 살펴보고,
다양한 협업, 생산성, 소통 관련 도구의 활용법과 업무 적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과정 특장점
1. 스마트워크를 구성하는 핵심요소 제시
• 스마트워크를 구성하는 핵심요소와 스마트워크의 유형별 특징을 설명할 수 있다.
•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일터의 변화 양상을 이해하고, 스마트워크를 통해 일과 삶의 균형을 달성할 수 있다.
• 뉴노멀에 대응하기 위해 온라인 중심의 새로운 업무 환경으로 주목받는 스마트워크의 기본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2. 구체적인 예시를 통해 스마트워크 협업 도구의 사용 방법 설명
• 구글 협업도구를 다양한 방식으로 현업에 활용할 수 있음을 설명하고,
구글 워크스페이스의 개념과 특징을 설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