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Contents
과정명 | 세부카테고리 | 환급여부 | 맛보기 | |
---|---|---|---|---|
핵심만 콕! 외부 리스크에 대응하는 기업 마케팅 만약 온라인에서 기업에 대한 부정적 이슈가 발생한다면? |
마케팅 | 환급 | ||
NEW CS to CX, 고객경험관리 실무 스킬 고객응대를 넘어 경험관리로, CX 실무 스킬업! |
영업, CS | 비환급 | ||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디자인 씽킹에 대해 알아보자! |
영업, CS | 비환급 | ||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감~~잡다 마음 상처에 대해 알아보자! |
영업, CS | 비환급 | ||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미세 마음 상처 처방전 마음 상처에 대해 알아보자! |
영업, CS | 비환급 | ||
NEW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 시대 리더로 살아남기 리더로 살아남기에 대해 알아보자! |
영업, CS | 비환급 | ||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리더십 미니멀리즘 임파워링 리더십에 대해 알아보자! |
영업, CS | 비환급 | ||
NEW [직무 새로고침] 원가를 알면 비즈니스가 通한다 회사의 이익 극대화를 위한 원가관리! 필수입니다! |
재무, 회계 | 환급 | ||
[직무 새로고침] 재무제표를 알면 비즈니스가 通한다 재무제표! 의사결정의 기본입니다! |
재무, 회계 | 환급 | ||
NEW 핵심만 콕! 감정노동자의 자기치유 및 자기방어 우리 모두는 결국 감정노동자다! |
영업, CS | 환급 | ||
NEW [직무 새로고침] 세무를 알면 비즈니스가 通한다 세금을 아는 순간, 회사 일이 쉬워집니다! |
재무, 회계 | 비환급 | ||
핵심만 콕! 회사의 가치를 높여주는 홍보전략 홍보자료 작성 핵심기술 제시 |
마케팅 | 환급 | ||
핵심만 콕! 회계의 기초와 필수 회계원리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성과를 내는 전략 비법 |
재무, 회계 | 환급 | ||
핵심만 콕! 재무제표의 분석과 활용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성과를 내는 전략 비법 |
재무, 회계 | 환급 | ||
핵심만 콕! 시장분석 및 시장개척 실무 기획과 마케팅의 성패는 시장분석이 좌우한다! |
마케팅 | 환급 | ||
핵심만 콕! 문제 원인 파악과 창조적 문제 해결 문제 해결력이 곧 업무 능력이다! |
문제해결, 의사결정, 정보분석 | 환급 | ||
핵심만 콕! 뉴노멀 시대의 영업 관리와 성공 기법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성과를 내는 전략 비법 |
영업, CS | 환급 | ||
[전문가 대담]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대비하라 진화하는 블랙컨슈머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
영업, CS | 비환급 | ||
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알쓸CX잡 CX를 알아보자! |
영업, CS | 비환급 | ||
[소확성] 꼭 알아야 할 2022 트렌드 키워드 트렌드를 알아야 기회를 잡는다, 2022 트렌드 전망 |
마케팅 | 비환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