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s List
    업무수행
news table
  과정명 세부카테고리 환급여부 맛보기
NEW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디자인 씽킹에 대해 알아보자!

영업, CS 비환급 맛보기
NEW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감~~잡다

마음 상처에 대해 알아보자!

영업, CS 비환급 맛보기
NEW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미세 마음 상처 처방전

마음 상처에 대해 알아보자!

영업, CS 비환급 맛보기
NEW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직장내 괴롭힘 방지법 시대 리더로 살아남기

리더로 살아남기에 대해 알아보자!

영업, CS 비환급 맛보기
NEW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리더십 미니멀리즘 "임파워링 리더십"

임파워링 리더십에 대해 알아보자!

영업, CS 비환급 맛보기
NEW
[직무 새로고침] 원가를 알면 비즈니스가 通한다

회사의 이익 극대화를 위한 원가관리! 필수입니다!

재무, 회계 환급 맛보기
NEW
[직무 새로고침] 재무제표를 알면 비즈니스가 通한다

재무제표! 의사결정의 기본입니다!

재무, 회계 환급 맛보기
NEW
핵심만 콕! 감정노동자의 자기치유 및 자기방어

우리 모두는 결국 감정노동자다!

영업, CS 환급 맛보기
NEW
[직무 새로고침] 세무를 알면 비즈니스가 通한다

세금을 아는 순간, 회사 일이 쉬워집니다!

재무, 회계 비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회사의 가치를 높여주는 홍보전략

홍보자료 작성 핵심기술 제시

마케팅 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회계의 기초와 필수 회계원리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성과를 내는 전략 비법

재무, 회계 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재무제표의 분석과 활용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성과를 내는 전략 비법

재무, 회계 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시장분석 및 시장개척 실무

기획과 마케팅의 성패는 시장분석이 좌우한다!

마케팅 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문제 원인 파악과 창조적 문제 해결

문제 해결력이 곧 업무 능력이다!

문제해결, 의사결정, 정보분석 환급 맛보기

핵심만 콕! 뉴노멀 시대의 영업 관리와 성공 기법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성과를 내는 전략 비법

영업, CS 환급 맛보기

[전문가 대담]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대비하라

진화하는 블랙컨슈머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영업, CS 비환급 맛보기

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알쓸CX잡

CX를 알아보자!

영업, CS 비환급 맛보기

[소확성] 꼭 알아야 할 2022 트렌드 키워드

트렌드를 알아야 기회를 잡는다, 2022 트렌드 전망

마케팅 비환급 맛보기

감정근로자를 위한 감정 탐구생활

부정적 감정을 전환하고 회복하는 기술

영업, CS 비환급 맛보기

[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종합편

언택트 시대의 고객관계 관리 전략과 스킬

영업, CS 비환급 맛보기
이전123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