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Contents
과정명 | 세부카테고리 | 환급여부 | 맛보기 | |
---|---|---|---|---|
![]() |
핵심만 콕! 회사의 가치를 높여주는 홍보전략 홍보자료 작성 핵심기술 제시 |
마케팅 | 환급 | ![]() |
![]() |
핵심만 콕! 회계의 기초와 필수 회계원리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성과를 내는 전략 비법 |
재무, 회계 | 환급 | ![]() |
![]() |
핵심만 콕! 재무제표의 분석과 활용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성과를 내는 전략 비법 |
재무, 회계 | 환급 | ![]() |
![]() |
핵심만 콕! 시장분석 및 시장개척 실무 기획과 마케팅의 성패는 시장분석이 좌우한다! |
마케팅 | 환급 | ![]() |
![]() |
핵심만 콕! 문제 원인 파악과 창조적 문제 해결 문제 해결력이 곧 업무 능력이다! |
문제해결, 의사결정, 정보분석 | 환급 | ![]() |
![]() |
핵심만 콕! 뉴노멀 시대의 영업 관리와 성공 기법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성과를 내는 전략 비법 |
영업, CS | 환급 | ![]() |
![]() |
NEW [전문가 대담] 진화하는 블랙컨슈머에 대비하라 진화하는 블랙컨슈머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
영업, CS | 비환급 | ![]() |
![]() |
NEW 알아두면 쓸데있는 CX 잡학상식 알쓸CX잡 CX를 알아보자! |
영업, CS | 비환급 | ![]() |
![]() |
NEW [소확성] 꼭 알아야 할 2022 트렌드 키워드 트렌드를 알아야 기회를 잡는다, 2022 트렌드 전망 |
마케팅 | 비환급 | ![]() |
![]() |
NEW 감정근로자를 위한 감정 탐구생활 부정적 감정을 전환하고 회복하는 기술 |
영업, CS | 비환급 | ![]() |
![]() |
NEW [Hello DT!] 뉴노멀 시대의 CS 이노베이션 - 종합편 언택트 시대의 고객관계 관리 전략과 스킬 |
영업, CS | 비환급 | ![]() |
![]() |
핵심만 콕! 고객의 마음을 여는 영업과 지갑을 여는 영업 어떻게 해야 고객의 마음과 지갑을 열 수 있을까? 영업 총정리! |
영업, CS | 환급 | ![]() |
![]() |
(리프레시) 핵심만 콕! 고객지향 마인드와 실행전략 고객관계 관리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애착을 형성하라! |
영업, CS | 환급 | ![]() |
![]() |
핵심만 콕! 마케팅 기획의 핵심과 실행전략 다양하게 적용 가능한 마케팅 A to Z |
마케팅 | 환급 | ![]() |
![]() |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능력단위의 핵심만 뽑아 체득하다! |
마케팅 | 환급 | ![]() |
![]() |
핵심만 콕! 서비스 기초와 고객응대 스킬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하자! |
영업, CS | 환급 | ![]() |
![]() |
핵심만 콕! 협상의 핵심과 실전스킬 협상의 핵심과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스킬 |
협상, 설득 | 환급 | ![]() |
![]() |
핵심만 콕! 홍보의 핵심과 실행전략 슬기로운 홍보 생활, 원만한 관계를 위한 핵심 전략! |
마케팅 | 환급 | ![]() |
실무자를 위한 감사대비전략-내부회계관리제도 개념체계 및 모범규준해설 내부회계 관리 실무역량 강화 과정! |
재무, 회계 | 환급 | ![]() |
|
CS현장을 위한 불만제로 솔루션 4차 산업혁명 트렌드에 따른 변화 요소를 접목 한 서비스 경영의 중요성을 이해한다. |
영업, CS | 환급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