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디지털 기술는 어떻게 서비스로 전환될 것인가?
디지털 트렌드만큼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이 어떻게 고객경험으로 전환될 것인가입니다.
본 과정은 디지털 환경에서의 색다르고 편리한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사례를 분석하여 실제 서비스 전략 수립에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참고: [전사원이 알아야 할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경영]은 본 과정의 환급버전입니다.
과정 특장점
1. 디지털 시대의 고객중심 서비스 전략 분석!
• 디지털 시대에 서비스는 어떻게 변화해야 하는가에 대한 분석과 전략 제공
• 추천, 공유, 구독, 맞춤, 경험, 감성 등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원칙을 다양한 업종의 사례와 이론을 접목하여 제시
2. 케이스 스터디를 기반으로 한 전문가의 동영상 강의
• 국내외 기업의 다양한 서비스 사례를 심층적으로 탐구하고 해석
•관련 분야에서 오랫동안 저술 활동 및 기업 강의를 해온 전문가의 생동감 넘치는 영상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