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남들과는 다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성과를 내는 전략 비법
글로벌 비즈니스 매너와 글로벌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아본다
과정 특장점
1. 글로벌화 시대에 부응하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아보는 강의
• 문화란 무엇일까? 각 나라별 명함 교환법부터 인사법, 에티켓 등에 대해 이해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담답당자가 갖추어야 할 핵심역량에 대해 제시
•사무실, 회의실, 상사 보고, 출장 준비 등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장소 또는 상황별로 다양하게 제시
2. 유능하고 매너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 담당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 자기 소개와 회사의 제품, 서비스 소개에 관한 핵심 커뮤니케이션 스킬과 어색한
분위기를 풀 수 있는 스몰토크에 대해서 알아보자.
• 비즈니스에 관한 메시지를 주고 받는 과정에서 보다 성공적인 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