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언택트 시대의 고객관계 관리 전략과 스킬
CS 업계도 피해갈 수 없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물결!
언택트로 대변되는 포스트 코로나 & 뉴노멀 시대의 달라진 사회, 기업, 고객, 가치관, 인프라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대고객 서비스 관리자와 고객 접점 담당자가 새롭게 알아야 할
CS 혁신 전략에서 고객 경험 향상 스킬까지 빠짐없이 제시해 드립니다.
과정 특장점
1. 비대면이 몰고온 CS 업계의 변화
• 고객과의 물리적 접점이 사라지고 있는 판데믹 이후의 뉴노멀 시대
• 무용지물이 되어 버린 기존의 고객 관계 전략과 관리 스킬을 버리고, 새로운 전략, 새로운 스킬업이 필요할 때!
2.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실전 전략에서 현장 스킬까지!
• 달라진 환경, 달라진 고객 - 변화된 CS 환경에 대한 심층적 분석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현장 밀착형 전략과 스킬 제시
•새로워진 고객 유형과 서비스 환경에 대한 맞춤형 CS 스킬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