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목표
• 자신의 현재 감정을 인식하고 긍정적으로 전환할 수 있다.
• 감정의 중요성을 알고 감정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학습대상
• 고객접점 업무를 하면서 부정적 감정이 생기는 분
• 스스로 감정을 컨트롤하고 자신을 임파워하고 싶은 분
강사 소개
지윤정
• 경력
현) ㈜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현) 한국소기업소상공인 연합회 부회장
• 저서
<견디면 이긴다>, <꿈을 이루는 사다리>,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세일즈 에센스>, <서비스 품질관리자> 등
• 미디어
전자신문 – 지윤정의 성공파도 일일 칼럼
MBC 경제 매거진 고정 칼럼 게재 /동아TV, WOW TV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