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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를 알아보자!
CS담당자가 알아야 할 CX 관련 필수 개념을 정리하고,
업무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본개념에 집중한 강좌입니다.
• 고객접점 분야, 고객경험 기획분야 종사자들이 알아두어야 할
CX관련 용어에 대한 기본 개념을 간단하고 알기 쉽게 정리합니다.
• 고객경험 분야의 용어 사전처럼 기초적으로 알아두어야 할 개념을 정의한다.
•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 업무를 하는 직장인 학습자
지윤정
• 경력
현) ㈜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현) 한국소기업소상공인 연합회 부회장
1. 결과보다 과정이다 '고객경험 관리 CEM' 2.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은 다르다 ! '고객경험 매트릭스' 3. 고객만족도보다 '순추천지수 NPS' 4. 고객은 노력하고 싶지 않다 '고객노력도 CES' 5. 디자인 씽킹에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6. 숫자 너머의 지혜 '스몰 데이터' 7. 고객맥락을 알아야 보인다 '고객여정' 8. 행동보다 의도가 중요하다 '고객행동의도' 9. 우리에게 배우세요 '모디슈머' 10. 혼쭐도 내고 돈쭐도 내는 '고객시민행동' 11. CS보다 ES '내부 고객 만족도' 12. 당신을 사양합니다 '고객거부' 13. CX핵심역량 '고객지향성' 14. 감정 노동의 빨간불 '감정소진' 15. 생태계를 살리는 'ES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