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기획을 잘 하기 위한 전략과 분석!
업무의 핵심인 기획은 계속해서 변화하는 시대에 맞춰 함께 발빠르게 변화할 필요가 있다!
기획의 과거부터 현재까지 상세하게 분석하고 디지털 뉴노멀-비대면 시대에 맞춰
어떻게 전략을 짜야 할 지 알 수 있게 해드립니다.
과정 특장점
1.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전략과 분석 개론 제시
• 60년대 성장전략 – 80년대 7S – 90년대 미국 기업을 통한 전략과 분석의 역사를 통한 미래로 나아갈 방향 제시
• 기업 내·외부적인 분석 방법을 통한 실무 적용력 향상
• 기획이 마케팅까지 이어질 수 있음을 전달
2. 기획의 전반적인 내용을 아우르는 핵심과 분석
• 기획은 새로운 방향을 설정하는 의사결정을 통해 현 방식에 대해 획을 긋고 새로 출발하는 사고행동임을 인지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