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서비스를 심리학 관점으로 접근해 그 본질을 이해하자!
심리학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서비스 시 겪을 수 있는 문제들을 극복해보고, 다양한 고객응대 기술을 익힐 수 있는 과정
과정 특장점
1. 성공적인 직장생활, 자기계발을 위한 직장인 필수역량 시리즈 – [핵심만콕!]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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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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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무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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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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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지향, 비전제시,
의사결정, 팀원육성, 동기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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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M일반, 생산현장, 생산경영,
품질경영, 구매/창구관리,
고객응대, 인사, H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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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로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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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력, 팀워크, 고객지향,
의사소통, 네트워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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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분야별 전문가를 활용한 실무팁과 사례 제시
• 전문가의 강의 통해 구체적인 정보와 방법을 안내함으로써 프레임워크 형성을 도움
• 학습내용과 관련된 실제 사례에 대한 분석을 통해 개념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도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