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넘쳐나는 업무와 회의에 지쳐있지 않으신가요?
그런데 그 혼잡함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사실 중요한 목표를 위한 진전은 한켠에 재쳐두고,
하루하루 바쁜 일만 처리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본질적인 업무의 개선을 통해 자신의 인사이트와 능력을 업무에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과정 특장점
1. 개인과 팀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효율적인 업무 관리 기법의 습득
• 이 과정에서는 우선순위 설정, 시간 관리, 그리고 목표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 수립 방법을 배웁니다.
특히, 불필요한 업무를 줄이고,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한 효율적인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2. 명확한 목표 설정은 업무의 기본입니다.
• 팀원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고, 생산성을 저해하는 요소를 분석하여 해결책을 찾는 과정도 포함됩니다.
이를 통해 자신만의 생산성 향상 전략을 세우고, 지속적인 성과 개선을 이끌어낼 수 있는 역량을 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