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Contents
바야흐로 설득의 시대! 오로지 협업을 통해서만 훨씬 더 큰 가치를 창출하고
보다 혁신적인 결과물을 내놓을 수 있다. 현장에서 발생하는 협력업체와의 소통 방법을 학습하고,
협력업체 관리에 필요한 지식 및 효율적인 관리 스킬을 습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현장에서 발생하는 협력업체와의 협업 소통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 협력업체 관리에 필요한 지식 및 효율적인 관리 스킬을 습득하여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외부 업체와 협력하여 업무를 진행해야 하는 모든 임직원 • 조직 내부에서 개인사이의 갈등을 순조롭게 해결하고 싶은 직장인
1. 현장에서 발생하는 협력업체와의 협업 2. 협력업체와의 협업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3. 협력업체와의 갈등 상황 및 해결을 위한 소통 방법 4. 주요 산업별 협업 및 상생경영 활동 5. 조직내 부서간 협력 및 조직내 개인간 협력 6. 기업의 조직 및 개인 사이의 갈등관리 7. 조직내 구성원들의 협려과 소통의 중요성 8. 조직내 부서간 협력 및 조직내 개인간 협력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