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목표
• 듣기의 중요성을 안다.
• 듣기의 방해요소를 알고 헤아려 듣기 위한 요령을 안다.
학습대상
• 대인관계를 하는 누구나, 고객상담, 세일즈, 서비스 등 상대의 이야기를 듣고 해결해주어야 하는 업무를 하는 담당 학습자
강사 소개
지윤정
• 경력
현) ㈜윌토피아 대표이사
현) 성신여자대학교 창업대학 외래교수
현) 한국여성벤처협회 이사
현) 한국소기업소상공인 연합회 부회장
• 저서
<견디면 이긴다>, <꿈을 이루는 사다리>, <10년차 선배가 5년차 후배에게>,
<세일즈 에센스>, <서비스 품질관리자> 등
• 미디어
전자신문 – 지윤정의 성공파도 일일 칼럼
MBC 경제 매거진 고정 칼럼 게재 /동아TV, WOW TV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