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천 원으로 3조를 만드는 다이소의 차별화된 CX 경영 전략!
전국 1,500개 매장과 하루 100만 명의 고객이 몰리는 비결은 고객의 작은 불편까지 놓치지 않는
섬세한 경험 관리에 있었습니다. 작은 가격으로 큰 감동을 만들어내는 다이소가 고객 경험(CX)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경영하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과정 특장점
1. 천 원으로 3조를 만들어내는 다이소의 성공 비결!
• 고객의 작은 불편까지 세심하게 관리하는 다이소의 경험 관리 전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찾는다.
2. 고객경험관리 사례를 통한 인사이트 제공!
• 고객의 작은 불편까지 세심하게 관리하는 다이소의 전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는 방법을 배우고,
실무에 적용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