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Contents
기업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어떤 역량이 가장 필요할까?
기업경영의 성패가 리스크 관리에 달려 있다. 리스크 상황에 따라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습득하고,
조직의 미래경영전략 수립에 필요한 리스크 관리 스킬을 소개합니다.
• 리스크 관리 노하우를 습득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조직의 미래경영전략 수립에 필요한 리스크 관리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
• 위기를 기회로 만들고 싶은 모든 임직원 • 리스크를 관리하고 프로세스를 구축해야 하는 모든 임직원
문종일
1. 리스크 관리의 개요 2. 리스크 식별과 평가 3. 리스크 대응 전략 4. 리스크 모니터링과 제어 5. 리스크 관리 조직 구성 6. 리스크 관리를 위한 제도 및 프로세스 구축 7. 리스크 관리의 사례와 성공 요인 8. 리스크 관리의 발전과 미래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