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정답이 없는 불활실의 시대!! 분별력과 재량권을 발휘하도록 구성원을 일으키다!
신입, 경력직, 중간관리자 등 직급별로 어떻게 임파워링을 실천할 수 있는지,
팀 전체에 임파워링을 확산하는 방법 등이 다루고 있고
또한 임파워링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저항, 실수 등의 상황에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임파워링이 잘 이루어지고 있을 때의 관리 방법 등도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접점 종사자 리더들이 임파워링 리더십을 실천하여 팀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과정 특장점
'나를 따르라'에서 '나와 함께 가자'를 넘어 '너의 판단을 신뢰한다'로 나아가야 합니다.
정답이 없는 요즘 매뉴얼에 의존하지 않고 순간순간 구성원 스스로 판단하고 창조적 대안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시대 이런 조건을 만들기 위해 리더의 역할은 무엇이고 어떻게 변해야 하는지 이 클래스에서 그 아이디어를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