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영혼없는 친절, 매뉴얼을 따르는 호응, 더이상 고객은 형식적 친절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진정하고 인간미있는 상담의 첫걸음, 친밀감에서 그 힌트를 찾아보세요
이어서 친밀감의 정의와 특징, 그리고 고객접점 실무자가 친밀감을 형성하기 어려운 이유를 분석합니다.
고객과의 거리감, 업무의 한계, 개인적 성향 등 다양한 장애 요인을 살펴봅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을 가족처럼 대하는 마음가짐, 어린아이의 순수한 시각으로 바라보기, 자신을 적극적으로 드러내기,
고객과 함께 행동하기, 고객의 마음을 깨워내기 등 친밀감을 높이기 위한 실천 방법들을 제시합니다.
과정 특장점
친밀감 감 잡았다!
디지털 시대 인공지능과 차원이 다른 천연지능을 가진 인간의 차별적 상담을 위해서,
기존에 잘하던 스킬을 디스킬링하고 그동안 써오지 않던 스킬을 업스킬링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