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친절 신속 정확한 표준화서비스는 가라!! 이제 고객 맞춤으로 서비스를 디자인하라
고객의 경험과 니즈에 초점을 맞추어 혁신적인 서비스를 창출하는 방법론인 서비스 디자인 씽킹의 핵심 요소를 이해 할 수 있고
이어서 왜 서비스 디자인 씽킹이 중요한지 고찰합니다.
단순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의 감성과 경험을 혁신하는 데 서비스 디자인 씽킹의 필요성을 학습 하실 수 있습니다.
과정 특장점
중요한 디자인 요소!
사용하기 편리하고 예쁜 헤어드라이기를 디자인하듯 고객서비스도 디자인해야 합니다.
유형의 상품처럼 무형의 서비스도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고객을 만나는 그 순간 고객에 맞춤하여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는 창조적 디자이너!! 이 클래스에서 그 역량을 키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