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고객응대를 넘어 경험관리로, CX 실무 스킬업!
변화하는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춰 CS의 담당자의 역할과 필요 역량이 바뀌어야 할 때입니다.
고객이 서비스를 경험하는 모든 접점을 관리하는 CX는 CS담당자라면 누구나 맞이하게 될 미래이자 나아가야 할 방향이 되었습니다.
본 과정에서는 CS에서 CX로 변화해야 하는 이유와 실무 스킬을 제시합니다.
과정 특장점
1. CS vs CX, CX 이해와 CX관점의 업무스킬 제공!
• CX가 무엇이며, 기존의 CS와 어떻게 다른지, CS담당자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을 알려드립니다.
• 기업에서의 CX 현주소와 CX관점에서 해결해야 할 이슈, 필요로 하는 업무스킬을 가이드해 드립니다.
2. 선배가 알려주는 CX 실무자의 현장 스킬!
• CS와 CX에서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은 강사의 현장 노하우를 강의로 전달합니다.
• 현장에 필요한 내용만 쏙쏙, 핵심만 간추린 강의로 10분 내외 짧은 시간을 활용한 학습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