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소개
역량과 성과의 차이를 보여주는, 말이 되는 보고서 작성법!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보고서를 쓰고, 검토하는 일을 합니다. 글, 숫자, 데이터, 차트, 스토리, 논리 등을
적확하게 혼합해야 말이 통하는 비즈니스 보고서가 완성됩니다.
본 과정은 보고서 용어와 양식, 작성과 검토, 수정과 보완 전반을 다양한 사례를 들어 강의하며,
조직의 보고 체계를 점검하고 개선하고 혁신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과정 특장점
1. 누구나 쓰는 보고서를 남다른 보고서로!
• 역량과 성과 평가의 기준이 되는 보고서! 디자인만 화려한, 내용만 많은 보고서가 아닌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말이 되는 보고서를 작성하기 위해서 개인과 조직의 보고서를 점검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2. 보고서 작성의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비교!
• 실제 보고서 작성에서 흔히하는 실수를 보여주고, 잘못된 사례를 고쳐 정확한 보고서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역량과 성과의 차이를 보여주는 보고서 작성법을 실무에 적용해 보시길 바랍니다.